좋은 하루 입니다.
요즘 먹은 음식들 공유합니다.
모두 식사 챙겨드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소담비빔국수 고색점입니다.
메뉴는 돈잔국수 (8,000), 돈비국수(9,500), 갈비만두(6,000) 입니다.
소담비빔국수 고색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4 · 블로그리뷰 197
m.place.naver.com
![]() |
![]() |
![]() |
탐락
광교에 있는 탐락입니다. 밑반찬을 맛있게 많이 먹었습니다.
오겹살 (21,000) , 목살(21,000) , 삼겹살(18,000) , 골뱅이 비빔국수(9,000) 입니다.
탐락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8 · 블로그리뷰 98
m.place.naver.com

점심 같이 먹는 사람이 속이 안좋다해서 먹은 본 죽입니다.
저는 식사로 죽을 먹어도 괜찮은데, 많은 분들이 불호더라구요.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만 항상 내용물이 많이 들어있는 본죽 입니다.
특통영버섯굴죽 (13,000)
본죽&비빔밥 수원영통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6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볶음밥은 양이 많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해물짜장 (10,000) , 새우볶음밥 (10,000) 입니다.
중식일프로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5 · 블로그리뷰 222
m.place.naver.com

몇년 전 쿠우쿠우 영통점에 좋은 기억이 있어 다시 보니 음식점이 바뀌어 있어서 궁금해 방문한 곳 입니다.
제 느낌은 간판만 바뀌었지 큰 차이는 모르겠습니다.
평일디너 (1인 29,900)
고메스퀘어 영통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2 · 블로그리뷰 853
m.place.naver.com

숙주가 들어가지 않은 쌀국수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따로 주문해 넣었습니다.
양지쌀국수 (10,000) , 볶음밥 (10,000)
포앤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7 · 블로그리뷰 333
m.place.naver.com

간만에 온 코리안숯불닭바베큐 입니다.
늦은 시간에 후다닥 먹고 나왔네요. 차도 끌고 나와서 생수에 치킨 맛있게 먹었습니다.
데리야끼 맛이 조금 맵다고 하셨으나, 저는 맵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
순살바베큐 소금구이 (22,000) , 순살 반반바베큐 한식 데리야끼 (23,000)
코리안숯불닭바베큐 영통중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곱배기가 무료니 옆에서 곱배기로 먹어요 하고 골라준 돈가스 입니다.
사진에는 많아 보이지 않는데 실제로는 한덩이 나눠주고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데미그라스 돈가스 세트(13,500) 입니다.
긴자료코 영통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9 · 블로그리뷰 75
m.place.naver.com

점심으로 먹은 육회비빔밥입니다.
비빔밥을 시키면 1인 된장찌개가 함께 나옵니다.
육회도 많이 들어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육회비빔밥 (12,000)
이천한우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2 · 블로그리뷰 708
m.place.naver.com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됐다고 들어 방문해봤습니다.
모둠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울 필요 없이 맛있게 구워져 나옵니다.
돼통령 영통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직화쭈꾸미 세트에 계란찜을 시켜먹었습니다. 볶음밥 먹을 때쯤 되니 배가 불렀네요.
쭈꾸미여왕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53 · 블로그리뷰 637
m.place.naver.com

감자튀김과 함께 나오는 건 좋았으나 이게 크리스피가 맞나? 하는 치킨이었습니다.
크리스피순살 (21,000) , 제로콜라 (2,500) 입니다.
깐부치킨 권선아이파크시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0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내기 이겨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은 볶음밥 (8,500) 이었어요.
여기는 자주 왔던 곳인데 상호와 다르게 저는 짬뽕보다 다른 메뉴가 더 맛있더라고요.
미스터 짬뽕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9 · 블로그리뷰 183
m.place.naver.com
다 작성하고 보니 영통 특집이 되었네요.
다음엔 다른 곳에서도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