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0월도 거의 지나갔고 이후 2개월만 지나면 2025년이 찾아오네요.
슬슬 내년을 준비해야겠어요.






참다운정육식당 광교직영점 입니다.
유튜브에서 보이길래 다녀왔습니다만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정육식당이기에 기본적으로 상차림비가 있습니다. 이외 식사류나 반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화장실은 깔끔하고 가게 주차장이 여유롭습니다.
참다운정육식당 광교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89 · 블로그리뷰 257
m.place.naver.com

근처에서 일보고 다녀온 풍미정 남원추어탕입니다.
이른 점심에 다녀와 마수걸이로 갔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어탕(11,000)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있었네요.
가게 앞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풍미정 남원추어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2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우솔촌돌솥한정식디너(18,000) , 한우육회물회(15,000) 입니다.
반찬 가짓수도 많고 돌솥으로 나와서 누룽지도 먹을 수 있고 좋았습니다. 육회까지 먹으니 배부르게 먹었어요.
음식은 모두 맛있는데 고급스러움까지는 모르겠어요. 다음에 가게된다면 고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화장실 깔끔하고 가게 주차장이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솔촌 고색점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8 · 블로그리뷰 1,187
m.place.naver.com





대전에서 친구를 만나는 겸, 성심당 다녀오는 겸 해서 오전에 당일치기로 후다닥 다녀온 롯데백화점 대전점입니다.
색다르게 점심을 먹어보자해서 인도음식에 도전해봤는데요,
사실 다른 곳에서 인도음식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이게 맛있는지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배고파서 그런지 음식은 거의 다 먹었습니다.
진짜 인도인으로 보이는 분이 나오셔서 주문을 받고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다.
봄베이브로이 롯데백화점 대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9 · 블로그리뷰 44
m.place.naver.com


인계동을 지나다니다 보면 여기에 만두집이? 했던 북촌손만두 수원 인계점입니다.
겨울에 지나가면 만두 김으로 주변이 뿌옇게 되는데, 다녀온 이후로 가게가 사라져버렸네요.
다음엔 갈비만두 먹자고 다짐했는데 아쉽게 됐어요.

같이 점심 먹게된 분이 여기 한식뷔페 괜찮다고해서 갔는데 음식이 다양하게 맛있었어요.
1인분 (8,000), 바로 나온 음식의 경우 특히나 더 맛있었습니다.
평소에는 모르겠는데 바로 앞 도로도 점심에는 단속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주차해두고 점심 먹었는데 딱지가 날라오지는 않았네요.
이셰프한식뷔페 : 네이버
m.place.naver.com

지금은 많이 추워졌지만 이거 먹을때만 해도 상당히 더웠었는데요.,
일반 본구이는 다녀와봤는데 본구이캠프는 처음 다녀왔어요. 일반 본구이와 캠프의 차이가 뭔지는 모르겠네요.
비록 냉면밖에 먹지 않았지만 다음에는 고기도 먹어봐야겠어요.
가게 앞에 엄청 크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구이캠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58 · 블로그리뷰 199
m.place.naver.com



제천에 유명한 두부집입니다. 가게는 굉장히 오래되었는데 연식에 비해서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산초구이 (13,000) , 두부찌개 (10,000) * 2인분, 순두부 (10,000) 입니다.
산초구이는 들기름에 산초를 섞어 만든 산초기름으로 두부를 굽는 메뉴 입니다.
메뉴가 나오고 구워지는 동안 산초향이 강하게 나는데, 막상 먹으면 맡을 때보단 상대적으로 덜합니다.
저는 두부찌개가 가장 맛있었어요.
오래된 가게임을 감안하면 화장실도 괜찮고 가게 앞에 차량을 주차할 곳이 많이 있어요.
시골순두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71 · 블로그리뷰 612
m.place.naver.com


점심을 배부르게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 가볍게 냉면을 먹으러 가자하고 간 식당입니다.
하지만 막상 메뉴와 가게에서 나는 청국장냄새를 맡으니 청국장도 먹어보고 싶어서,
쭈꾸미 2인 (24,000) , 비빔냉면 (9,000) , 물냉면 (9,000) 을 주문했습니다.
냉면을 시키면 숯불고기가 함께 나옵니다.
점심먹은지 세시간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맛있게 다 먹었고 가게 종업원 분이 굉장히 친절해서 인상 깊었습니다.
화장실도 있고 가게 앞에 주차장도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팔당냉면 화성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67 · 블로그리뷰 205
m.place.naver.com

화성시 마도에 위치한 무한리필 장어집입니다.
주말에 다녀와 1인당 38,000 주고 다녀왔고 이용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만,
이용시간을 초과해서 먹는 것도 쉽지 않아보여요.
장어뿐만 아니라 삼겹살과 같은 고기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좀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샐러드바가 잘 채워지지는 않았어요.
어차피 장어를 먹으면 된다는 생각이라 따로 요청하지도 않았습니다.
모든 무한리필을 가면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많이 먹지 못하는 분이면 무한리필은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백분장어 마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9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2트만에 다녀온 윤실장초밥 인계본점 입니다.
지난번에는 대기가 너무 많아 다녀오지 못했는데 이날은 비가 조금 많이오고 시간도 늦어서 그런지,
다먹고 나갈 때쯤 되니 저밖에 없었어요.
계단초밥 2인 A (36,900) 입니다. A와 B의 차이는 날 것 위주냐 익힌 것 위주냐의 차이였습니다.
먹으니 서비스묵은지 초밥도 하나주시고 맛있게 먹었어요.
초밥은 항상 양이 적어보이지만 막상 먹으면 다먹을때쯤 배가 불러옵니다.
후식을 요청하면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는데, 제가 먹을때는 바빠서 그런지, 마감때라 그런지,
주문을 해도 오지 않아 한 5분? 정도 기다리다 그냥 나왔습니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아이스크림을 먹어봐야겠어요.
윤실장초밥 인계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04 · 블로그리뷰 538
m.place.naver.com
모두 남은 10월도 식사 잘 챙겨드시고 화이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