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온 것 같으면서도
아직 쌀쌀하고, 갑자기 폭우가 오고 날씨가 참 신기해요.
그래도 그 많은 비를 맞고도 벚꽃이 지지는 않았더라고요.

라면, 밥, 김가루가 모두 제공되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햄 부대찌개인가 그랬는데 맛있더라고요.
네이버지도
킹콩부대찌개 안양IT밸리점
map.naver.com


친구들과 모임으로 가게된 구들짱황소곱창 인계동 본점입니다.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되게 예전에 가봤던 거로 기억을 하는데, 원래 대창에 파가 들어가 있었나 해서 새로웠다.
궁금해서 옛날 후기를 검색해보니 대창 사진은 없어서 찾기 실패
아무튼 맛있게 먹었다! 곱창은 맛있지만 항상 가격이 부담된다.
저거 4명이라 모듬 대자 였던거 같은데 먹고 2인분인가 더 추가했다 (대85,000 , 소65,000)
네이버지도
구들짱황소곱창 인계동본점
map.naver.com




그래도 가성비있게 연탄구이로 두꺼운 삼겹살을 먹을 수 있어 종종 찾는 곳이다.
항정살 (6,900) , 삼겹살 (5,500) , 물냉면 (4,500) , 해물라면 (10,000) 이다.
여기는 고기를 100g단위로 판매한다.
전에 굉장히 맛있게 먹어서 다시 한번 가봤는데, 그때 그맛이 나지 않았다.
그때는 술이 함께여서 맛있던 건가...
그래도 1:1 이니 나중에 한번 더 도전해보려고 한다.
네이버지도
상록회관 연탄구이 인계동점
map.naver.com

간장연새덮밥 (10,900) 이다.
전체적으로 셀프로 운영되는 곳이다.
그래도 옆에 장국도 있고 물도 있고 있을거는 다 있다.
몇번 먹어봤는데 내 입에는 간이 좀 있긴 하나, 파는 음식은 이정도는 되어야 맛있게 사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한다.
그래도 먹을 때마다 양이 적당해서 맛있게 먹는다.
네이버지도
행복은간장밥 가천대점
map.naver.com




위에 순서대로 갑오징어짬뽕 (16,000) , 탕수육 소 (22,000) , 황제 짬뽕 (17,000) . 차돌짬뽕 (14,000)
요즘 어디를 가나 수도권에서는 짬뽕 가격 만원 아래는 찾아보기 힘든 것 같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 순서는 차돌, 갑오징어, 황제 순이다.
차돌이 두툼한게 향이 진했다. 갑오징어는 부드럽게 잘 먹었다. 황제는 다양하나.. 가격이 비싸서...
아무튼 다들 만족하면서 먹고 왔다!
네이버지도
천향 화성 직영점
map.naver.com




롤링파스타는 가격이 저렴하긴 하지만 양도 뭔가 좀 적은 느낌이라서 메뉴를 다섯개 시켰습니다.
남자 세명이서 먹은 메뉴입니다. 물론 다 먹었지만요.
치즈듬뿍오븐파스타( 8,900) , 알리오올리오 (6,900) , 스테이크필라프 (9,500) , 불고기피자 (9,500)
우상단에 있는 메뉴는 할인 행사로 4,900에 먹었는데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네이버지도
롤링파스타 수원인계점
map.naver.com

종종 들리는 초밥집 입니다.
이날 배가 안고파서 작은거로 시켰다가 막상 먹으니 잘 들어가더라고요.
자부심모둠세트? (16,900) 잘 먹었다. 그냥 저냥 무난한 느낌
네이버지도
상무초밥 수원인계점
map.naver.com

제천에서 먹은 용천막국수입니다.
예전에는 본점에서 먹어본거 같은데 오래돼서 정확한 맛이 기억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때 먹은 것 처럼 비슷한 느낌이다.
양도 많고 맛있게 먹었다.
물막국수, 비빔막국수(8,000)
네이버지도
용천막국수 장락직영점
map.naver.com



지나가다가 들어본적이 있는 식당인거 같아서 들어가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거의 50분을 기다려서 들어간거 같아요.
맛있는 한정식집이라고 생각됩니다.
모둠해물장한상 (39,000) , 보리굴비 (32,000) , 한우떡갈비 (32,000) 해물장은 2인분 시켰어요.
떡갈비가 무조건 나오긴해서 다음엔 한우떡갈비 말고 다른거 시킬거 같아요.
물론 같이 먹으니 한우떡갈비가 훨씬 맛있긴 했습니다. ㅋㅋ
밥은 돌솥을 추가해도 되고 밖에서 더 먹을수있는 보리밥? 이랑 빵이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나름 괜찮고 한상 크게 나와서 어른들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네이버지도
뜰이있는집
map.naver.com
캐치테이블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https://app.catchtable.co.kr/ct/shop/beautycoko
캐치테이블 | 즐거운 미식 생활의 시작
전화없이 편리하게 캐치테이블로 레스토랑 예약하세요!
app.catchtable.co.kr

광어 양이 많고 두툼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활어보다는 조금 숙성을 한 느낌의 회였습니다.
회무침, 멍게, 오징어 같이 줬는데 못찍었네요.
뭔가 대방어 같은거를 저런 스타일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거 같아요.
그래도 만족했습니다. 주차는 힘들어보여요.
네이버지도
제주수산
map.naver.com
날씨가 좋으니 나들이 한번 가셔서 꽃 구경도 하시고,
주변 사람들과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랍니다.
모두 행복한 봄날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