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글 작성 이후 일이 좀 생겨 눈 떠보니 어느 덧 한달이 지나갔네요.
월요일까지만해도 일교차가 심했는데,
이제 완전 여름이 된 것 같아요.



집 근처에도 해탄이라는 곳이 생겨 한번 가보려고 했으나,
멀리 제천까지 가서 가게됐네요.
매콤달달한 오징어 볶음, 삼겹 수육, 오징어 튀김등 해서 해탄 한상 세트로 운영됩니다. (62,000)
누룽지도 있고 좋았습니다.
네이버지도
해탄 충북제천점
map.naver.com

불고기정식 1인당 19,000, 위 사진은 4인분의 양입니다.
제천은 산이 있어서 그런지 식당을 돌아다녀보면 나물 위주로 반찬이 나오는 식당이 많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지도
명가박달재
map.naver.com

본 점으로 몇번 다녀온 오늘의 초밥 서수원점 입니다.
서수원점으로는 처음 다녀왔습니다.
오늘의초밥(18,000), 특초밥 (29,000) , 후토마키 (27,000) , 네기도로동 (14,000) 입니다.
저 위에 머리구이는 달걀찜이 이상하다고 말씀드리니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다 한번씩은 먹어본 메뉴고 네기도로동만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았습니다.
네이버지도
오초 오늘의초밥 서수원점
map.naver.com



떡갈비정식 (25,000) , 돼지불고기 우렁쌈밥정식 (27,000) , 짜박두부 (16,000) 입니다.
정식은 인당가격으로 위의 메뉴는 4인 , 10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물가가 많이 올랐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2만원 중후반의 정식을 취급하는 식당 치고는 어수선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손님이 꽤 있더라고요. 맛은 적당했습니다. 좀 한적할때가 궁금하기는 합니다.
네이버지도
도담뜰
map.naver.com


거의 10년만에 가본 고대곱창입니다.
예전에는 곱창볶음이 메인 메뉴였던 느낌인데, 지금은 막창이 메인인 것 같아요.
와이프 말로는 사장님이 한번 바뀌었다고 합니다.
돼지막창(15,000) , 야채곱창볶음(15,000) 입니다. 위의 사진은 볶음 2인분 막창3인분, 막창은 먹다 찍은 사진입니다.
잔치국수(6,000) 입니다.
곱창볶음을 생각하면서 갔는데 막창과 잔치국수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곱창볶음은 양배추 풋내라고 해야하나... 그게 좀 많이 났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네이버지도
고대곱창
map.naver.com



시메사바 24p (34,000) , 감태김밥과 명란마요 (10,000) , 알리오올리오가 있었던거같은데 메뉴판에는 안보이네요..
플레이팅은 예쁜데, 음식의 양이 조금 작은 것 같아요. 시메사바는 비린내 안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도 술집 요즘 소주가 5천원 넘어가는데 딱 5천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밥먹고 2차로는 괜찮을 수도 있으나 사람이 많아서 시끌시끌 했어요.
네이버지도
고도 인계점
map.naver.com

수원 남문 근처에 있는 춘천메밀막국수입니다.
사람도 많고 가보면 노포의 느낌이 납니다.
기본 막국수는 9,000원 무조건 비빔으로 나오며, 물 막국수가 먹고 싶으면 육수를 부어 먹으면 됩니다.
곱빼기는 따로 없고 사리를 5,000원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리의 양이 많아 넷이서 하나 추가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념장은 옆에 있어요.
물막국수는 가쓰오부시 국물의 느낌,,? 전 양념이 잘 섞일정도의 육수만 넣고 비빔으로 먹는게 취향이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은 집 입니다!
네이버지도
춘천메밀막국수
map.naver.com



수원역 근처에 새로 생긴 기장옥 샤브칼국수 본점입니다.
냉수육을 처음 먹어봤는데, 그닥 특별한 느낌은 없었던 것 같아요.
수육은 따뜻한 음식인거로..
뭐
네이버지도
기장옥샤브칼국수 수원본점
map.naver.com






토마토달걀볶음 (13,000), 크림새우(24,000), 우육탕(13,000), 다진돼지고기비빔면(13,000), 소고기해물짬뽕(16,000)
유린기 (25,000)
여러명이 가서 제대로 부수고 온날입니다.
메뉴도 몇개 더 시켜먹은거 같은데,, 사진이 없어서 패스
음식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원래 서울에서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저는 다진 돼지고기 비빔면이 제일 매력있었습니다.
네이버지도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map.naver.com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